[D컷] 영국의 한 유튜버가 누텔라로 목욕을 하는 영상을 공개했습니다. 초콜렛 덕후의 모습을 라이브로 공개했는데요. 예상외로 유튜버를 비난하는 목소리가 높았습니다.

'쎔리캔다'(CemreCandar)는 영국에 사는 유튜버입니다. 그는 초콜렛을 좋아하는데요. 자신이 가장 좋아하는  '누텔라'(빵이나 과자에 발라먹는 초코렛 스프레드)로 목욕을 하겠다 마음 먹었습니다.

쎔리는 600파운드(약 270 킬로그램) 가량의 누텔라를 구입했습니다. 그냥 보기에도 양이 어마어마 한데요. 실험전, 들떠있는 모습이었습니다.

그는 욕조에 누텔라를 담기 시작했습니다. 통에 든 누텔라를 하나하나 스푼으로 넣어야했는데요. 자신이 좋아하는 초콜렛이라 그런지 힘든 모습은 보이지 않았습니다.

누텔라를 맛보며 환호성을 지르기도 합니다. 춤을 추기도 합니다. 누텔라에 중독된 사람처럼 가만히 있지를 못하는데요. 초콜렛으로 반신욕을 하며 즐기는 모습입니다.

유튜버 쎔리는 "이런 기분을 느껴본 적이 없다. 정말 짜릿하다. 초콜렛을 좋아한다면 한 번 쯤 해볼만한 일이다"고 소감을 전했습니다.

그렇지만 비난의 목소리를 높이는 네티즌들도 있었습니다. "지금 밥도 굶는 사람들이 많다. 당신은 낭비하고 있다" 라며 쎔리의 행동을 지적했습니다.

 

 

<사진= CemreCandar 유튜브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