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당 게시글은 제휴사인 ‘이슈노트’의 컨텐츠입니다. 본지 편집 방향과 무관합니다.>
[D컷]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아내를 구할 수 있는 나라들은 어디일까요?
최근 중국의 한 정보사이트에는 그 후보국으로 4개의 나라가 꼽혔습니다. 아무래도 중국 농촌총각들의 국제결혼이 많다보니 이런 정보가 관심을 집중시키는듯 하네요.
4위 = 태국
태국의 결혼은 다른 국가와 비교할 때 상대적으로 자유롭답니다.
또한 결혼 후 파국을 맞을 가능성도 낮다네요. 태국엔 미녀 신부감들이 많다고 합니다.
3위 = 불가리아
매우 매력적인 신부감들이 있는 국가랍니다. 키가 크고 피부미인이 많은 것이 특징이랍니다.
연간 국제결혼을 희망하는 신부감이 많아서 자신에게 맞는 여성을 만날 수 있답니다. 비용은 2000(약 250만원)~3000유로(약 370만원)가 든답니다.
2위 = 베트남
베트남 신부감들은 매우 밝답니다. 중국 국제결혼의 경우 베트남 신부의 비율이 가장 많답니다.
중국에서 베트남 신부감이 각광을 받는 이유는 뭘까요? 비교적 중국에서 성공적으로 안착할 가능성이 높기 때문이랍니다.
1위 = 인도
인도 신부감의 장점은 무엇 보다 낮은 결혼비용이랍니다. 국제결혼을 희망하는 인도 신부감들 역시 경제적인 원인이 가장 큰듯 합니다.
인도 신부감들의 미모가 뛰어나다는 점이 인기를 얻고 있나 봅니다. 한때 한국에서도 유행했던 농촌총각들의 국제결혼. 어느나라 신부를 맞든 모두 행복하세요.
<해당 게시글은 제휴사인 ‘이슈노트’의 컨텐츠입니다. 본지 편집 방향과 무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