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spatch=이명주기자] 아이브가 컴백 열기를 더했다.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6일 아이브 공식 SNS에 3번째 EP 앨범 '아이브 엠파시'(IVE EMPATHY)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올렸다.

이번 신보에는 총 6곡이 수록된다. 더블 타이틀곡이 담긴다. 선공개된 '레블 하트'(REBEL HEART)와 '에티튜드'(ATTITUDE) 등이다.

이 뿐 아니다. '플루'(FLU), '유 워너 크라이'(You Wanna Cry), '땡큐'(Thank U), '티케이오'(TKO)까지 다채로운 장르의 수록곡도 실었다.

장원영은 데뷔 후 첫 타이틀곡 작사에 참여했다. '애티튜드' 노랫말을 썼다. '블루 하트'(Blue Heart), '오티티'(OTT)에 이은 곡 작업이다.

작사가 서지음과 극강의 시너지를 펼친다. 서지음은 '일레븐'(ELEVEN), '러브 다이브'(LOVE DIVE) 등 아이브의 서사 구축에 일조했다.

리즈 또한 수록곡 '땡큐' 작사 도전을 한다. 그간 쌓아온 음악적인 역량을 대중에게 처음 선보인다. 보다 완성도 높은 신곡을 들려준다.

'아이브 엠파시'는 아이브 아이덴티티인 '주체적인 자신감'에 색다른 매력을 더한 음반이다. '송 캠프'를 활용, 여러 작곡가들과 만들었다.

아이브가 무한히 확장되는 '뉴 스타일'을 보여준다. 신보를 통해 '나 자신'을 이야기하면서도 더욱 성숙해진 관점으로 호기심을 자극한다.

한편 아이브는 다음 달 3일 오후 6시 '아이브 엠파시'를 발매한다.

<사진제공=스타쉽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