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spatch=이명주기자] 뉴진스가 컴백 시동을 걸었다. 신곡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뉴진스는 26일 유튜브 채널 하이브 레이블즈에 'ETA'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올렸다. 어둠 속 도로를 질주하는 차량이 등장했다. 빠른 비트와 펑크 리듬도 흘러나왔다.
소속사 측은 "'ETA'는 틴에이저들의 공감대가 느껴지는 가사와 마치 친구와 대화 나누는 듯한 뉴진스 특유의 감성이 담긴 멜로디 랩이 인생적인 노래"라고 소개했다.
뉴진스는 다음 달 21일 2번째 미니음반 '겟 업'(Get Up) 발매를 앞두고 있다. 'ETA' 외에도 '슈퍼 샤이'(Super Shy), '쿨 위드 유'(Cool With You) 트리플 타이틀곡을 선보인다.
신보는 총 6트랙으로 구성했다. 선공개 예정인 '슈퍼 샤이'와 '뉴 진스'(New Jeans)를 비롯해 '겟 업'(Get Up), 'ASAP' 등 다채로운 장르의 곡을 담았다.
총 6개 뮤직비디오를 발표하기로 했다. 글로벌 브랜드들과의 이색 협업, 깜짝 게스트 출연 등도 예고했다. 전 세계 음악 시장에서 또 한 번 뉴진스 신드롬을 일으킬 전망이다.
한편 뉴진스는 다음 달 1~2일 서울 송파구 SK 올림픽 핸드볼 경기장에서 첫 번째 팬미팅 '버니 캠프'(Bunnies Camp)를 개최한다.
<사진제공=어도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