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브' 장원영 친언니인 배우 장다아의 뷰티 브랜드 화보 촬영현장이 공개됐습니다.

지난 1일 클린 비건 뷰티 브랜드 '수이스킨'은 공식 유튜브 채널에 새로운 브랜드 뮤즈 장다아와 함께 한 화보 촬영 현장 영상을 올렸습니다. 장다아는 약 41초 분량의 영상에서 수이스킨의 모델이 됐음을 밝히고 촬영을 능숙하게 해냈는데요.

영상에서 장다아는 하늘색 가디건을 입고 등장, 청순한 매력을 보여줬습니다. 이어 그가 촬영을 준비하는 모습과 촬영 중인 모습을 차례대로 볼 수 있었는데요.

장다아는 여리여리한 몸매와 깨끗한 분위기를 자랑, 뷰티 브랜드 뮤즈로서 찰떡인 이미지를 자랑했습니다.

또 첫 브랜드 뮤즈인데도 불구하고 자연스러운 표정과 포즈로 남다른 끼를 발산했는데요.

앞서 수이스킨 측은 "장다아의 깨끗하고 생기있는 이미지와 수이스킨이 추구하는 방향이 잘 맞는다고 판단하여 브랜드 뮤즈로 발탁하게 되었다"라고 밝힌 바 있습니다.

네티즌들은 "뷰티 모델에 딱 어울린다", "깨끗한 이미지다. 장원영과 닮은 듯 다르다", "동생이랑 웃는 얼굴이 똑닮아서 깜짝 놀랐다" 등의 반응을 보였는데요.

한편 장다아의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은 최근 장다아가 티빙 새 드라마 '피라미드 게임' 출연을 확정, 백하린 역으로 첫 연기 행보에 나선다고 밝혔습니다. 

<사진출처=수이스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