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에스파의 멤버 카리나가 태국에서 완벽한 비주얼을 뽐냈는데요.

그런 가운데, 해당 원피스가 태국 야시장에서 구매한 것으로 전해져 화제가 됐습니다.

지난 25일 에스파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Thailand2"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올라왔습니다.

사진 속 카리나는 베이지 컬러의 원피스를 입고 물장난을 치고 있는 모습이었죠.

카리나는 긴 생머리를 한쪽으로 넘겨 목선을 드러내는가 하면, 귀여운 미소를 지으며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는데요.

남다른 비율 또한 놀라움을 안겼죠.

그런데 카리나가 입은 하늘하늘한 베이지 컬러의 원피스 또한 화제가 됐습니다.

마치 고가의 브랜드 같은 해당 원피스가 알고 보니 태국 야시장에서 구매했다는 것이었죠.

한 네티즌에 따르면, 카리나로 화제가 된 해당 원피스는 현재 품절로 10일을 기다려야 받을 수 있는 것으로 알려졌죠.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는데요. "말도 안 된다", "신은 불공평하다", "저게 야시장 옷이라니", "뭘 해도 예쁘다"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한편 카리나가 속한 에스파는 8월 11일부터 13일까지 미국 샌프란시스코 골든 게이트 파크(Golden Gate Park)에서 개최되는 'Outside Lands Music & Arts Festival'(아웃사이드 랜즈 뮤직 & 아츠 페스티벌)에 K팝 그룹 최초로 무대를 장식할 예정입니다.

<사진 출처=인스타그램 'aespa_official', 온라인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