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spatch=구민지기자] 더보이즈가 일본 인기 애니메이션 주제곡을 부른다. 성우로도 첫 도전에 나선다.

더보이즈는 17일 일본 애니메이션 '플라그리아-여름 방학의 이야기(FLAGLIA~なつやすみの物語~, 이하 '플라그리아')' 메인 주제곡과 3개 삽입곡 가창자로 발탁됐다.

메인 테마곡은 '히얼 이즈'(Here is). 감성 발라드다. 삽입곡 '테이크 미 백'(Take Me Back)과 '톡 어바웃 유스'(Talk About Us) 등으로 파워풀 매력도 선보일 예정이다.

'IST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더보이즈는 애니메이션 콜라보 작업한 특별판에서 첫 성우 연기에 도전한다. OST 가창자이자 성우로서 공동 참여한다"고 설명했다.

데뷔 첫 애니메이션 성우로 활약하게 됐다. 멤버 전원이 참가한다. 더보이즈는 작품에 참여하는 기존 성우들과 함께 호흡을 맞춘다. 일본어 목소리 연기를 펼친다.

더보이즈는 "메인 주제가와 삽입곡에 참여하게 되어 기쁘다. 가사에 담긴 메시지를 많은 분들께 잘 전달할 수 있도록 노력했다. 즐겨주시길 바란다"고 소감을 전했다.

'플라그리아'는 지난 16일부터 일본에서 방영된 '플라그리아 프로젝트의 일환이다. 다른 시대 스토리를 애니메이션과 뮤지컬로 함께 감상할 수 있다.

오는 23일에 3-4회, 30일에 5-6회가 도쿄 MX 채널에서 방송한다. 2월 1일부터는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Amazon prime video)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더보이즈는 오는 21~22일, 도쿄 피아아레나MM에서 일본 팬미팅 '더비 로드'(THE BOYZ FAN CON : THE B-ROAD IN JAPAN)를 개최한다.

<사진제공=IST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