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로지옥2'에서 비주얼로 눈길을 끈 여성 출연자들의 과거가 알려졌습니다.

지난 13일 넷플릭스 '솔로지옥2'는 지옥도의 새로운 주민들을 소개했습니다. '솔로지옥2'에 출연하는 선남선녀가 공개됐는데요.

'솔로지옥2'에는 신슬기, 박세정, 이소이, 이나딘, 최서은, 조융재, 최종우, 김한빈, 신동우가 주민으로 입성했는데요. 첫회부터 비주얼과 피지컬 모두 눈에 띄는 출연진들의 핫한 지옥도 생활이 시작됐죠.

그런 가운데 등장과 동시에 비주얼로 화제를 모은 여성 출연자 2명이 있었는데요. 신슬기와 최서은이었습니다.

신슬기는 "오랫동안 연애를 안 했다"라며 새로운 인연에 기대를 보였는데요. 자신의 매력포인트로 눈을 꼽기도 했죠. 또 "제가 좋다고 하면 다 좋다고 하던데요?"라고 자신감을 내비쳤습니다.

최서은은 지옥도 주민들도 미모에 놀랐는데요. 그는 "저의 가장 큰 장점은 자연스러움이라고 생각합니다"라며 "어떤 분이랑 대화를 해도 편안한 분위기를 이끌어 내는 게 저의 장점인 거 같아요"라고 소개했죠. 그러면서 "보기만 해도 흐뭇한 분과 흐뭇한 연애를 하고 싶습니다"라고 바람을 전했는데요.

미모의 두 출연자, 알고 보니 미인대회 출신이었습니다.

신슬기는 지난 2020년 '제90회 춘향선발대회'에서 '미스 춘향' 진을 차지했는데요. 당시 단아한 미모를 물론 서울대학교에 재학 중인 사실이 알려져 화제를 모았죠.

최서은은 지난 2021년 '제65회 미스코리아 선발대회'에서 진을 차지했는데요. 당시 뉴욕 명문 사립 미술대학인 프랫인스티튜트에서 순수 미술을 전공했다고 알려졌죠. 또 가수 설현, 배우 서지혜 닮은 꼴로 눈길을 끈 바 있는데요.

한편 '솔로지옥2'는 매주 2편의 에피소드를 5주에 걸쳐 공개합니다.

<사진출처=넷플릭스 '솔로지옥2', 최서은 SNS, 신슬기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