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공개되는 애플 '아이폰14'의 새로운 컬러 예상 이미지가 화제입니다.
애플은 오는 8일 새벽 2시(한국시각) 미국 캘리포니아 주 쿠퍼티노 소재 애플파크에서 '저 너머로'(Far out) 행사를 진행합니다. 이번 행사는 애플 공식 홈페이지에서 온라인으로 시청이 가능한데요.
이번 행사에서 가장 기대를 모으고 있는 건 단연 아이폰14 시리즈죠. 아이폰14는 프로 맥스, 맥스(플러스) 프로, 일반형 등 4가지 모델로 구성될 것으로 예상되는데요.
그런 가운데 IT 팁스터(정보유출자) 애플 허브는 아이폰14 프로의 새로운 색상을 예상 이미지를 공개했습니다.
현재까지 알려진 바에 따르면 검정, 실버, 골드, 퍼플, 그린 등의 색상이 출시될 것으로 보이는데요.
예상 이미지에 담긴 색상이 매우 영롱했습니다. 광택감이 더해져 오묘한 빛깔을 냈죠.
특히 실버 색상의 반응이 좋았는데요. 이번 실버는 메탈 실버입니다. 기존 실버에 비해 탁한 기 없이 밝아져 눈길을 끌었죠.
또 새로 추가된 퍼플, 그린도 고급스럽게 마무리 돼 큰 인기를 예상하게 했는데요.
네티즌들은 "메탈 실버 대박이다", "완전 고급스럽고 예쁘다", "14 사려고 핸드폰 안 사고 기다렸다. 빨리 나와라"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사진출처=애플허브 트위터, 온라인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