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한예슬이 코스메틱 브랜드 론칭을 앞두고 있음을 알렸습니다.
28일 한예슬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Hevvy Makeup Coming Soon!"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습니다.
영상에서 한예슬은 "이게 나의 두 번째 도전이 될 거야"라고 말하며 1년 동안 코스메틱 라인 론칭을 위해 준비했음을 알렸는데요.
긴 시간이 걸렸지만 보여줄 수 있는 시기가 된 것 같아 촬영을 나왔다며 준비 중인 제품들을 소개하기도 했죠.
그는 화장품 브랜드 론칭을 결심한 이유에 대해 "내가 좋아하는 것을 나누고 싶고, 좋아해 줄 사람들도 있을 거라 생각해서 용기 내 도전했다"고 밝혔는데요.
한예슬은 "브랜드 론칭한다는 게 쉽지 않은 엄청 두려운 일이다"라고 말하기도 했는데요.
그러면서 "인생은 짧고, 죽기 전에 하고 싶은 것은 꼭 해봐야 하는 성격이라 '도전! 아님 말고!' 이런 느낌이다."라고 말하면서도 "그러나 결코 가볍게 준비하지 않았다"고 전하기도 했습니다.
특히 화장품의 다자인, 패키징 등에 '한예슬' 코스메틱 라인이라는 느낌을 강력하게 주기 위해 노력했다고 하는데요.
베를린에서 영감을 받았다는 립스틱부터 흔하지 않은 섀도 등의 색조 제품을 소개한 한예슬. 자신감을 내비치기도 했는데요.
그는 "코스메틱 시장에서 색조 라인에 독보적인 획을 긋고 싶은 것이 나의 포부다. 획을 긋겠다는 말이 쑥스럽지만, 우리의 열정과 메이크업에 대한 사랑을 담다 보면 따라와 주는 사람이 있을 것이라 생각된다"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영상을 통해 만나보시죠.
<사진·영상 출처=유튜브 채널 '한예슬 is', 한예슬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