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 프렌즈와 방탄소년단의 컬래버레이션으로 탄생한 BT21.



8종의 캐릭터들은 각양각색 귀여운 생김새가 특징인데요.

이런 BT21과 인생 샷을 찍을 수 있는 곳이 생겼다고 해서 찾아가 봤습니다. 

바로, 강남역 근처에 새로 오픈한 라인 프렌즈 강남점인데요. 다양한 포토 스팟이 많다고 합니다.

매장 1층에는 입장하자마자 보이는 대형 타타가 있습니다. 

1층 벽면을 따라서는 대형 LED 스크린에 BT21 캐릭터 영상이 상영되고 있었는데요.

2층으로도 올라가 봤습니다. 올라가는 길에 보이는 그래픽 아트월은 1층과 2층이 연결되는 벽면 전체를 활용했는데요.

계단 중간에는 인사해주는 슈키의 모습도 보입니다. 이곳은 줄을 서서 사진을 찍을 정도로 인기가 많은 스팟입니다.

2층에는 치미, 쿠키, 알제이 등 캐릭터들의 일러스트가 그려진 기둥을 찾으며 인증샷을 남길 수 있는데요.

이뿐만이 아닙니다. 매장 한가운데에는 BT21 캐릭터들을 한눈에 볼 수 있는 포토 존이 있는데요.

핑크색 소파에 옹기종기 모여앉은 캐릭터들 사이에 앉아 사진을 찍으려는 사람들로 붐볐습니다.

2층 매장에도 스크린을 통해 BT21 UNIVERSE의 새로운 세계관과 스토리가 상영되고 있었습니다.

오직 강남점에서 8월에만 먹을 수 있는 달달한 BT21 아이스크림도 한정 판매 중입니다.

새롭고 다양한 포토스팟에서 BT21과 사진도 찍고 맛있는 아이스크림도 먹고 싶다면 라인 프렌즈 강남점을 방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