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깨물 하트’라고 들어보신 적 있으신가요? 동그라미 포즈에서 깨무는 표정을 하면 이렇게 귀여운 하트로 바뀌는 행위를 의미하는데요.
수많은 아이돌 스타들이 이 '깨물 하트'로 사랑스러운 매력을 뽐내는 중입니다. 걸그룹 ‘트와이스’부터 ‘세븐틴’ 호시, ‘이달의 소녀’ 츄, ‘엑소’ 시우민, ‘방탄소년단’ 제이홉까지...
함께 사진으로 감상해보실까요?
① 트와이스 : 트와이스는 지난 17일 SBS-TV 예능연구소에서 출연했는데요. 이날 깨물 하트를 선보였습니다. 트둥이들의 러블리함이 정점을 찍었죠.
“분위기 여신”
“상큼한 미소”
“귀여움이 뿜뿜”
“눈빛 장인”
“러블리 보스”
“완벽한 하트”
“세련미 철철”
“섹시함 甲”
“막내다운 청량함”
② ‘세븐틴’ 호시 : 깨물 하트의 원조입니다. 호시는 지난 2015년 팬 카메라에 향해 깨물 하트를 선보였는데요. 해당 장면이 영상에 담겼습니다. 최근 팬 싸인회에서도 한 번 더 귀여움을 자랑했습니다.
“원조 깨물 하트”
“한 번 더~ 귀엽죠?”
③ ‘이달의 소녀’ 츄 : 츄는 지난 9월 아리랑 TV ‘애프터 스쿨 클럽’에서 상큼한 깨물 하트를 선보였는데요. ‘츄하트’라고 부를 정도로 파급력이 어마어마했습니다.
“츄하트의 탄생”
“미소까지 완벽”
④ ‘엑소’ 시우민 : ‘템포’로 음악 차트 정상을 달리고 있는 엑소! 수많은 '엑소엘'의 요청에 시우민은 생방송 중 깨물 하트로 사랑스러움을 드러냈습니다.
“맏내의 하트”
⑤ ‘방탄소년단’ 제이홉 : 한창 일본 돔투어로 바쁜 시간을 보내고 있는 방탄소년단. 제이홉이 지난 13일 공연 중 밝은 깨물 하트를 선보였는데요. 밝은 에너지가 가득 느껴졌습니다.
“대세 방탄! 대세 하트!”
<사진 출처=유튜브 'MBCentertain', 'ARIRANG K-POP‘, 트위터 ’권순영닷컴‘, 'locomotion‘, ’수박껌‘, SM 라이브 방송채널 ‘!t Live’(잇라이브)의 대표 프로그램 ‘뮤기박스’(Music Gift Bo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