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BTS) 진이 팬들을 위한 밸런타인데이 메시지를 공개했습니다.
14일 방탄소년단 공식 유튜브 채널 'BANGTANTV'에는 '[n월의 석진] Message from Jin : Feb 2023' 영상이 게재됐습니다.
공개된 영상에서 진은 "이렇게 2월에 또 제가 찾아오게 됐다"며 말문을 열었는데요.
이어 "오늘은 2월이니까 2월이 밸런타인데이라 제가 또 이렇게 과자를 준비했다"며 마카롱을 꺼내 들었습니다.
멤버 7명에 맞춰 7개의 마카롱을 준비한 진.
그는 "글씨를 써볼 거다. 사실 이 영상은 아마 여러분들 밖에 안 볼 테니까 아마 여러분들과 관련된 말을 쓸까 하는데 무슨 말을 쓰는 게 좋을까"라며 고민하는 모습이었는데요.
초콜릿으로 '아미'를 쓰기 시작한 진.
그는 "보이시나요? 아미"라며 "여러분 오늘 이 영상을 보셨으면 마카롱이랑 초콜릿 한번 드셔 보셔라"라고 전했습니다.
진은 고민 끝에 ‘아미 사랑해'에 마지막 '요’라는 단어를 추가해 '아미 사랑해요'라는 문구를 완성했는데요.
그는 "저는 또 다음 달에 무언가를 들고 나타날 테니까 다음 달을 기대해주시기를 바란다"며 아쉬운 인사를 전했습니다.
한편 진은 지난해 12월 13일 경기도 연천군 5사단 신병교육대대에 입소했는데요.
5주간의 기초군사훈련을 받은 진은 훈련 기간 도중 훈련병 조교 선발에 지원해 신병교육대 조교가 됐습니다.
<사진·영상 출처=유튜브 'BANGTAN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