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한결의 라이(Lie)가 공개됐습니다.

지난 23일 디즈니 플러스 '핑크라이' 9화에서는 박한결이 자신의 라이를 공개했습니다. 그의 라이는 '나이'였는데요.

박한결은 25살이 아닌 37살이었습니다. 무려 12살이나 어리게 속였는데요.

박한결은 자신의 라이를 밝히며 눈물을 흘리기도 했습니다. 가장 늦게 라이가 공개된 만큼 8일 동안 거짓말을 해야 하는 게 힘들었던 것.

그는 철처한 라이를 위해 어려보이는 의상을 준비하거나 강태양에게 철없는 농담을 건네기도 했는데요.

박한결이 나이를 속인 이유도 들을 수 있었습니다. 그는 "나이가 37살이면 누군가를 만날 때 결혼을 해야 한다는 부담감도 있다. 저는 자유롭게, 자유로운 연애를 하고 싶다"라고 했죠.

박한결은 "86 범띠다"라고 자신의 띠를 정정하기도 했는데요.

그러면서 "8일 동안 '누나, 형'해서 입에 붙었다"라고 너스레를 떨었죠.

36살로 맏형이었던 강태양은 "나 지금 '뭐 실수했지?' 이 생각만 하고 있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는데요.

여성 출연자들은 자연스러운 호칭, 어려보이는 비주얼에 라이를 듣고도 믿지 못했죠. 경악하면서도 오히려 긍정적인 반응이 대부분이었는데요.

한다온은 입주 초, 박한결의 라이를 알고 있었습니다. 그는 "사실 우리 부부야"라고 농담도 했죠.

반면 배슬비는 달라진 시선을 고백했는데요.

그는 "(박한결이) 나이가 많다고 하니까 사람이 달라 보이더라. 전에는 동생으로 느꼈다면 지금은 남자로 보이는 거 같다"라고 말해 새로운 핑크빛 무드를 기대하게 했습니다.

한편 '핑크라이'는 나를 있는 그대로의 나로 봐줄 진짜 사랑을 찾기 위해 거짓을 선택한 청춘남녀들의 연애 리얼리티로 매주 수요일 오후 5시 공개됩니다.

<사진출처=디즈니 플러스 '핑크라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