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BTS) 부산 콘서트에 준비된 푸드존 라인업이 공개돼 화제입니다.
7일 방탄소년단 위버스에는 오는 15일 개최되는 '2030 부산세계박람회 유치 기원 콘서트 BTS 옛 투 컴 인 부산'('Yet To Come' in BUSAN') 공연장 지도 및 상세 정보가 안내됐습니다. 얼마 남지 않은 공연에 기대감을 더했는데요.
특히 눈길을 끈 부스가 있었습니다. 바로 '푸드존'이었죠.
방탄소년단은 콘서트 개최 시 팬들을 위한 푸드존을 운영했는데요. 이번 콘서트 참여 업체 라인업을 확인할 수 있었죠.
부산에서 유명한 '삼진어묵'부터 다양한 업체들이 참가했는데요. 대형 페스티벌을 방불케하는 라인업이었죠. 한식, 일식, 양식 등 종류도 가지각색이었습니다.
그런 가운데 과거 방탄소년단 콘서트에서 푸드존을 이용한 팬들의 인증 사진이 재조명됐습니다.
스테이크부터 소떡소떡, 타코야끼 등이었는데요. 식욕을 자극하는 비주얼이었죠.
이에 네티즌들은 "콘서트 안 가는 사람도 푸드존 갈 수 있는 거냐", "최근 본 푸드존 라인업 중 제일 좋다", "내가 좋아하는 업체들이 다 있다. 줄 엄청 길 거 같다" 등의 반응을 보였는데요.
한편 부산시는 이날 10만 여 명 콘서트 관람객의 안전 확보를 위해 경찰, 소방 등 유관기관과 각계각층의 시민단체와 긴밀히 협조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사진출처=위버스, 트위터, 디스패치D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