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spatch=구민지기자] 세븐틴이 글로벌 팬들을 위해 특별한 선물을 준비했다.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는 5일 "세븐틴이 오는 23일 '2021 세븐틴 온라인 콘서트 인-컴플리트'(SEVENTEEN ONLINE CONCERT IN-COMPLETE)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콘서트 포스터도 공개했다. '인컴플리트'라는 문구에 멤버들의 모습이 담겼다. 다채로운 색감의 수트를 입고 13인 13색 매력을 뽐냈다. 본 공연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완성도 높은 무대를 예고했다. 멤버들은 20여 곡 이상의 셋리스트를 준비했다. 세븐틴 특유의 화려한 퍼포먼스는 물론, 다양한 코너로 전 세계 팬들을 매료시킬 예정이다.

캐럿과 특별한 추억을 쌓는다. 관계자는 "세븐틴이 1년 5개월 만에 여는 콘서트다. 4개 멀티뷰로 현장에 있는 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며 기대를 당부했다.

벌써부터 전 세계 팬들의 반응이 뜨겁다. 그도 그럴 것이, 세븐틴은 최근 '타임지', '데이즈드' 등 외신들의 호평을 받았다. '홈;런'은 '2020 최고 K팝 40'에 뽑히기도 했다.

한편 세븐틴은 오는 6일 미국 CBS 인기 심야 토크쇼 '제임스 코든쇼' 첫 출연도 앞두고 있다. 막강한 글로벌 저력과 영향력을 입증한 것. 미국 시청자들도 사로잡을 계획이다.

<사진제공=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